본문 바로가기

시즌1/둘기생각

날씨는 추워지고 난 주름살만 키웠다


늘어난 주름.
난 학교생활하면서 주름만 키운것같다.
그리고 여드름까지ㅠ

가끔 생각하면 아직 여드름 나는거보면
과학적인 생각은 일단 뒤로 미루고
아직 내가 어린건가 라는 생각이 든다!!

졸작을 준비하면서 나름대로 성준형과도 이야기 했지만
정말 많이 배운것같았다.

지금까지 작업은 수업과제에 맞춘, 아니면 공모전 주제에 맞춰서
영상을 제작해왔다면
바보같을수도 있겠지만 이제와서야
내가 하고싶었던 말을 말한것 같았다.

너무 이때까지 모르고 지냈던것 같다
단지 촬영만 하고 편집만 하면되는
그림만 무조건 이쁘면 된다는 생각을
진작에 떨쳐버렸으면 내가 좀 더 발전이 되어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을
이제와서야 이러고 있다ㅠ

요즘 안그래도 학교가는길에 항상 신문 하나 사가지고
하루에 한부씩 꼭 읽어볼려고 노력중이다.
트렌드가 가장 중요한 분야에서
흐름도 공부하고 어휘력이나 여러모로 신문이
책과 더불어 참 좋은것 같다.

이번 졸작 작업하면서 관객들과 교감이 될런지 정말 기대가된다.
어떤 반응이 나올지도 정말 궁금하고
사람들의 생각은 어떠한지도 정말 궁금하다.
뭐 학교 사람들에게 뭘 얻는것도 웃기다만은ㅋㅋ

서성희 교수님이 핑크플로이드의 벽을 주셨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꼭 봐야되는 영화라고
교수님께서 추천해주셨는데
필히 꼭 봐야겠다!ㅋㅋ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시간은 계속 흐르고 졸업은 다가오고
군대 말년때보다 더 걱정이다

에휴.
앞으로 좀 더 미친사람이 되고
즐길줄 알고
베풀줄 알고
사랑할줄 아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시즌1 > 둘기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KMC  (0) 2010.11.25
책 안볼거면 신문이라도!!  (2) 2010.11.09
희망은 없다.  (0) 2010.11.05
-  (0) 2010.10.22
네 이것이 비몽입니다.  (0) 2010.10.11
ㅋㅋㅋㅋㅋㅋ  (0) 2010.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