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즌1/둘기일상

CAMEO 삶은영상 영상제!!

드디어 9월달부터 계속 기획해오고 준비해오던 영상제가
11월 27일날! 불과 한시간만에 끝났다!!!
재학생과 졸업선배님의 참석으로 인해서
행사가 더 빛이 났던거 같았다!


김경혜 교수님,정재한 교수님, 조종학 교수님 외에도
VJ수업을 맡고 계시는 김영준교수님과 시나리오 수업을 맡고 계시는 서성희 교수님도 참석해주셨다.
서성희 교수님은 전날에 졸업작품전에도 오시고
이날 우리 까메오 행사에도 오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수님!! ^ㅡ^

포트폴리오 수업을 맡고 계시는 안진석 교수님도 참석 하셨다! 정말 감사합니다 교수님ㅋㅋ
그리고 대외적으로 대구에 있는 다른 사진영상과 교수님도 참석 하셔서
좋은 격려사와 인사말씀 전해주셨다.
정말 감사합니다 ^ㅡ^


첫 상영작은 광고로 시작되었다.
박카스 연출을 맡은 순모와 레스비 광고의 연출을 맡은 미선이가 앞으로 나와서
간략하게 인사말을 전했다.



아버지와 고등어를 제작한 근백이와
변태를 연출한 승환이
It's You를 연출한 송둘기
이렇게 3명이 나와서 Digital short 부문의 소개를 간략하게 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온 Motion 부문!
1학년 은지와 은미는 각각 타이포를 제작하였고
2학년 춘미와 지현이는 에펙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정말 다들 고생했다잉!!

그리고 다음은 Music Video 였는데
연출을 맡은 승환이와,
대선이 그리고 아이폰으로 제작했던 종성형님까지
각 연출이 나와서 인사를 했다.

이번 아이폰으로 제작한 종성형님 작품으로 인해서
까메오가 좀더 한발짝 두발짝 나아가는 그런 좋은 계기가 된것 같다.


아.이번에 정말 안타까운 부분이 바로 퍼포먼스 부분이다.ㅠ
비록 행사전에 준비를 했지만 재미있는 컨셉과 이야기로 잘 될줄 알았는데
리허설때는 잘되던 핀마이크가 실전에는 말썽이더라ㅠㅠ
마이크만 잘 되었다면 정말 재미있었던 부분이었는데!!

하여튼 우리 곱등이 준석이 정말 고생 많았다이!!

모든 장르의 작품이 상영되고
우리 까메오 부원들 모두가 앞으로 나아가서
찾아오신 모든 관객분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의 끝을 알렸다.

타학교에서 오신 교수님께서 격려사를 해주셨는데
우리의 컨셉에 맞는 말씀을 해주셔서 정말 기억에 남는다.

맛있는 음식 정말 맛있게 먹고 가신다면서
좋은 말씀 해주신 교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영상제에 상영한 작품에 나오신 배우분들.
정말 큰 도움을 주신 분들이다.
좀더 챙겨드리지 못한점 죄송하고 계속 인연이 되면 작품활동 같이 해나갔으면 참 좋겠다.


Love Crossing 팀!
아이폰으로 제작한만큼 새롭고 신선한 영상이었다.
출연진과 스텝들! 정말 고생 하셨습니다.


변태 출연하신 여배우분과 제작 스텝들.
승환이의 독특한 생각이 잘 묻어나온 작품이었다!
비록 사람들은 이해 못하였지만 나로선 정말 칭찬해주고싶은 작품!!
고생 많았습니다~


1학년들이 까메오에 처음 들어와서 만든 MV.
지금와서 보면 정말 부끄럽고 그렇지만
처음만큼의 열정은 정말 대단한것 같다!
'니가 떠나가긴 떠나갔구나'의 출여진과 제작스텝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까메오 귀요미들!ㅋㅋㅋ
2학년 미선,지현,춘미와 1학년 대선,은미,은지
다들 DP도 제작하고 작품도 제작한다고 고생 많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까메오 행사에 참석해주신 브로드캐스트 배우분들!
이번뿐만 아니라 계속계속 연락하고 지내면서
작품활동 같이 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ㅡ^


작년 까메오 9기 부장을 맡으셨던 선호형님도 오셔서 케잌까지 주셨다!
정말 감사해요!!
항상 가까운곳에 계시지만 연락도 못드리고 죄송하네염ㅠㅠ

항상 즐거운 대구걸스!!!
학회일도 바쁘고 이것저것 바쁠텐데 행사장에 와준 대구걸스에 정말
폭풍 감사를 드린다!
항상 송둘기 오빠를 뒤에서 지원사격 해주는 대구걸스!
행사를 해도 자리도 지키고 참 많이 도와주는 착한소녀들이다!!ㅋㅋㅋ
언제 한번 밥 사야되는데....사야되는데...마음만 받아주렴ㅋㅋ

디지털영상미디어의 힘찬 학회임원들과!!ㅋㅋ
정말 많은 도움 받았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ㅁ<


9월달부터 준비해왔던 영상제가 1시간 만에 끝나서 허무한 감이 있지만
나름대로 정말 재미있게 행사를 치뤘던것 같다.
이번 영상제 준비하면서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고.
내년에 까메오 영상제도 기대가 된다ㅋㅋ
 



 

'시즌1 > 둘기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규 송별회ㅠ  (0) 2010.11.20
2010년 11월 10일  (0) 2010.11.10
졸작 1차심사 끝나고  (0) 2010.11.07
밤에는 눈을 감자,탕 먹으러.  (0) 2010.11.01
야밤에 뽀글이  (2) 2010.10.29
아버지와 고등어  (4) 2010.10.28